reviewer-everything

루이비통 6 키 홀더 사용기 본문

패션

루이비통 6 키 홀더 사용기

reviewer-everything 2024. 4. 13. 17: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이비통 6 키 홀더 사용기입니다.

 

해외여행 중 들른 루이비통 매장에

마침 제품이 있다고 하여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가격으로는 400,000원이네요.

 

박스를 열면 LOUIS VUITTON이 적힌

더스트 백에 키 홀더가 들어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키홀더의 소재는 다미에 에벤입니다.

처음에는 엄청 예쁘다고 생각했던 소재는 아니었는데

계속 보다 보니 질리지 않고 좋더라고요:)

코팅 캔버스라서 튼튼해요.

 

사이즈는 10.5 * 7 * 2cm 입니다.

 

프레스 버튼 잠금장치로 되어 있는데요,

똑딱이 부분에도 루이비통이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골드 마감 브라스 디테일로

금장 부분은 계속 사용하다 보면 아무래도

흠집도 생기고 살짝 벗겨짐이 있어요.

 

위쪽과 아래쪽 모두 유약칠이 잘 되어 있습니다.

마감 상태가 좋아요.

 

안쪽은 결을 살린 송아지 가죽 내피라고 합니다.

 

안쪽에도 다시 로고를 음각으로 새겨놓았어요.

정말 작은 부분까지 디테일에 신경 쓴 모습이랍니다.

 

여섯 개의 열쇠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휴대하기 편리한 다미에 캔버스 라인의

액세서리로 분류되어요.

 

안쪽에는 공간이 있어서 카드를 한 장

수납해도 괜찮았어요.

 

캔버스 제품 세척은 부드러운 천에 비눗물을 묻혀

닦아내고, 검은색 가죽 트림 부분은

부드럽고 마른 천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마치며,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