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everything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크림 사용기 본문

뷰티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크림 사용기

reviewer-everything 2021. 8. 10. 10:42
반응형

구매처: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가격: 88,000원

용량: 50ml

안녕하세요,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크림 사용기입니다.

 

백화점에서 정가로 구입했고,

빌리프는 사은품 행사가 꽤 있기에 항상 예정보다

더 많이 사게 되는 것 같다는...

빌리프는 엘지생활건강에서 제조합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뚜껑을 열면 공기를 덜 통하게 하기 위한

플라스틱 덮개가 들어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스패출러가 들어있지 않다는 것.

저는 기존에 사용하던 스패출러로 사용했습니다.

위처럼 생긴 크림 용기에 들어있는 제품은

위생상 스패출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사진을 찍지는 못했으나

색은 약간 노르스름한 색깔입니다.

레몬향? 비슷한 향이 살짝 나는데 독한 향은 아니어서

사용하는 데 괜찮았습니다.

한 통을 다 비우고 나서 느낀 점은...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은 확실히 있었습니다.

다만 밀도감이 높아서 여름에 사용할 때는

스킨, 세럼 등에 따라 양 조절을 잘해야 하더라고요.

봄/가을/겨울에 사용하면 더욱 잘 맞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피부에 잘 흡수되기 때문에

저는 주로 나이트용으로 사용했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매끈해 보이더라고요.

물론 아침에 사용한 후 파운데이션 등을 발라도

전혀 밀리는 현상은 없었습니다.

이렇게 쓰고 보니 개봉했을 때나 제품 사용 도중

내용물도 찍을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마치며,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