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everything

에르메스 EX-LIBRIS 트윌리 사용기 본문

패션

에르메스 EX-LIBRIS 트윌리 사용기

reviewer-everything 2023. 5. 21. 23:05
반응형

 

구매처: 신세계백화점 본점

가격: 270,000원

 

 

안녕하세요,

에르메스 EX-LIBRIS 트윌리 사용기입니다.

 

오랜만에 오렌지 박스를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트윌리는 원통형 케이스에 담겨 있습니다.

리본은 제가 다시 묶은 것이라서 모양이 예쁘진 않네요.

 

리본을 풀면 케이스 윗면에 HERME가 적혀 있습니다.

프랑스가 제조국입니다.

 

폭과 길이는 5 * 86cm 정도 됩니다.

길이가 긴 편은 아니어서 제 목에는 한 번만 둘러서

감을 수 있었어요.

엑스-리브리스 트윌리는 배우 박민영 님이 드라마에서

착용하고 나온 적이 있다고 하네요.

 

컬러별로 다양한데요, 제가 구매한 트윌리의 구성은

RM/BLANC/MARINE/GRIS 입니다.

컬러 조합에 반해서 보자마자 바로 구매했어요.

화이트 컬러가 많이 들어 있어서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100% 실크 제품답게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요.

목에 두르거나, 헤어밴드, 가방 장식으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 가능해 활용도가 높습니다.

 

이상으로 마치며,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